default_top_notch
default_news_top
default_news_ad1
ad37

브라운, 귀적외선체온계 ‘IRT6520 블랙’ 국내 출시

정희석 기자 leehan28@rapportian.com

기사승인 2021.05.04  10:45:42

공유
default_news_ad2

- 측정 대상자 연령별 발열 정도 판정

[라포르시안] 글로벌 소비재 브랜드 브라운(Braun)이 자사 플래그십 귀적외선체온계 라인업에 새로 추가한 ‘IRT6520 블랙’(모델명 IRT6520B)을 국내 시장에 출시했다.

‘실용적이면서도 심플하고 견고하게 만드는 것이 좋은 디자인’을 모토로 내세운 브라운의 ‘굿 디자인’ 신념이 담긴 IRT6520 블랙은 국내 시장에 출시된 브라운 글로벌 베스트셀링 귀적외선체온계 라인업 가운데 처음으로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블랙을 도입해 눈길을 끈다.

정확성과 편리성을 바탕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선택을 받아 온 IRT6520의 다양한 기술은 IRT6520 블랙에도 동일하게 적용했다.

브란운 설명에 따르면 연령별 발열 정도를 판정하는 에이지스마트(AgeSmart) 기술은 물론 측정부를 신체 온도에 가깝게 예열시켜 부정확한 측정을 방지하는 예열 팁 기술, 그리고 측정부 위치를 지속적으로 감지해 적절한 측정 위치를 안내하는 포지셔닝 시스템 또한 탑재했다.

특히 에이지스마트 기술은 0~3개월, 3~36개월, 36개월 이상 등 연령에 따라 달라지는 발열 기준에 대한 임상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측정 대상자의 연령별 발열 정도를 정확하게 판정한다.

여기에 해당 결과를 정상-초록색, 미열-노란색, 고열-빨간색으로 화면에 표시해 상태를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돕는다.

이를 통해 신생아부터 성인까지 가족 모두의 체온을 보다 정확하고 쉽게 측정할 수 있다.

ad45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5
default_news_bottom
default_nd_ad4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