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르시안] 삼일제약 웰니스 브랜드 일일하우는 전국 홈플러스 매장에 자사 대표 제품인 ‘식물성 프로틴밀’과 ‘오트리치’의 입점을 완료했다고 19일 밝혔다.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 및 오트리치는 전국 홈플러스 134개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일일하우는 이를 기념해 이달 31일까지 각 제품을 41% 할인가로 선보이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각 1개(250mL)당 식물성 프로틴밀은 1,780원, 오트리치는 1,480원의 가격으로 선보인다.

일일하우는 코로나19 여파로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웰니스 푸드’의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에 발맞춰, 소비자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식물성 프로틴밀’과 ‘오트리치’를 편의점, 백화점, TV홈쇼핑 등 온오프라인으로 유통 채널을 확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식물성 프로틴밀’은 식물성 단백질만으로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함유한 ‘완전 단백질’을 구현한 점이 인기 요인으로 작용하며, 출시 7개월 만에 50만개가 판매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일일하우는 갈수록 다양해지는 유통 채널 변화에 대응해 판매창구를 지속 확대하고, 소비자 요구에 맞춘 다양한 맛과 제형의 신제품을 선보이며 시장을 선점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일일하우 식물성 프로틴밀은 1회 제공량(250mL)당 22g의 단백질을 함량했으며, 식물성 단백질 제품에서 부족할 수 있는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했다. 

일일하우 오트리치는 100% 식물성 귀리 음료로 유당과 설탕,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이 없는 식품이다. 

일일하우 관계자는 “하루하루의 건강 노하우를 담은 일일하우만의 제품력을 인정받아 대형마트에 진출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제품의 특성과 연계해 소비자들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창구를 마련하고 웰니스 브랜드로서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라포르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